유투엠의 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2020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수상

작성일
2020-03-10
조회수
4055
작성자

조선일보 선정

2020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 수상

조선에듀가 주최하고 TV조선이 후원하는 ‘2020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에서 올림피아드교육 유투엠이 초/중등 수학 부문에서 국내 처음으로 12년 연속, 플립러닝 부문에서 6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2015년에 신설된 플립러닝 부문은 유투엠이 처음 수상한 이래 올해까지 6년 연이어 수상하면서 이 분야 독주 체제를 굳히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은 경쟁력과 신뢰성을 갖춘 우수한 교육 기업들을 발굴하여 소비자에게 선택의 기회를 제시하고, 기업의 제품 및 교육프로그램의 품질향상에 대한 동기부여와 대한민국 전체 교육산업 발전의 밑거름이 되고자, 조선일보 교육·문화 법인 조선교육문화미디어와 조선에듀가 제정하고, TV조선이 후원하며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수상기업을 선정하는 최고권위의 시상식입니다.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은 ▲품질 ▲서비스 ▲브랜드 ▲추천 의향 ▲신뢰성 등 5개 영역을 온라인 소비자 리서치로 평가(70%)하고, 
▲경영성 ▲교육혁신능력 ▲사회적 여론평가 ▲사회공헌활동 등을 전문심사위원이 평가(30%)해 최종 수상기업을 선정합니다.

올림피아드교육 유투엠은 플립러닝에 기반한 말하는 수학을 통해 교사의 일방적인 주입식 강의에서 벗어나 질문, 토론 등 학생 중심의 참여 수업을 합니다. 
이를 통해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핵심역량인 창의력과 비판적 사고력, 의사소통능력, 협업 능력 등이 향상됩니다.
또한 학생 개개인의 실력과 수준을 객관적으로 분석해 학습 계획을 짜고 이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해 효과적으로 실력을 쌓게 합니다. 

이렇게 우수한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학습 효율성을 높이고 혁신적인 교수학습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유투엠은 프로그램 전문성과 브랜드 인지도, 신뢰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울러 입시와 수학교육 연구·개발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는 올림피아드교육은 수학교육연구소, 입시전략연구소 등 자체연구소를 통해 가장 효과적인 교수학습법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교육 정책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에 2020학년도 영재학교와 과학고에 110명, 외국어고와 국제고, 자사고 등에 240명의 합격자를 배출한 뛰어난 성과 역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올림피아드교육 유투엠은 대한민국 수학교육의 선두주자로서 
우리 아이들이 수학을 재미있게 공부하면서도 최고의 실력향상을 이뤄낼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여 학부모님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12년 연속 (2009~2020)

초⋅중등 수학 부문 대상 수상

6년 연속 (2015~2020)

플립러닝 부문 대상 수상

[대한민국 최초수상]

 
[ 초⋅중등 수학 부문 12년 연속 수상 ]
[ 플립러닝 부문 6년 연속 수상 ]